2021.01.16 (토)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사우스링스영암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는 개최하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2020 팬텀 클래식’ 경기에서 골프 미디어 플랫폼 ‘U+골프’를 통해 전체 경기를 독점 중계하는 인기 선수를 공개했다. 해당 선수들의 경기는 모바일 또는 IPTV 앱(App.)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이번 ‘2020 팬텀 클래식’ 경기는 올 상금 순위가 높고 오래된 팬들이 많은 이정은6, 최혜진, 이소미 선수 등 총 114명이 출전한다. 전라남도 영암에 위치한 사우스링...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2020 F/W 시즌을 맞아 신체의 단점을 보완해주는 ‘밸런스 니트(Balance Knit)’ 출시와 함께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밸런스 니트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기술력이 총 동원된 퍼포먼스 기능성 라인으로 스트레치 기능이 뛰어나며 박테리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균 소재와 나쁜 냄새억제와 땀 흡수가 좋아 쾌적함을 제공해 날씨나 필드 컨디션에 상관없이 스윙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또한 신체의 라인을...
넥센타이어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와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와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 맨시티와 처음 파트너십을 체결, 2017년에는 프리미어 리그 최초로 공식 슬리브 파트너로 계약을 연장하며 후원 범위를 확대했고 이번 재계약으로 세 번째 후원을 이어가며 브랜드 노출을 더욱 확대한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계약을 통해 기존의 홈구장 광고 및 선수 유니...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골프화가 갖춰야 하는 안정감과 견고한 지지력은 물론 라운드 동안 어떤 상황에서도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신제품 골프화를 내놓는다. 이번 신제품 ‘폴스타’, ’레이저’, ’미미르’는 퍼포먼스 라인의 스파이크 골프화로, 안과 밖에 와이드앵글만의 ’보아 클로저 시스템’과 ‘파일론 미드솔’ 등이 적용돼 골프화와 발이 일체 되는 완벽한 착화감은 물론, 폭발적인 파워를 제공해 준다. 더불어 오랜 시간 라운드에서 편안함과 안정성을 느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남녀공용 골프...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퍼포먼스 라인 강화에 나선다. 와이드앵글은 후원선수이자 KPGA 선수회 회장인 홍순상 프로의 피드백을 반영한 ‘HSS 프로라인’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디자인과 기능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HSS 프로라인’ 신상품을 내놓았다. 올 상반기에 출시된 HSS 프로라인은 투어 플레이어의 실제 착용 피드백과 와이드앵글만의 감각이 조화를 이룬 퍼포먼스 투어 시리즈다. 시그니처 로고를 활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스윙 및 움직임을 극대화하는 기능성까지 갖추며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 대표이사 이용우)는 CJ ENM·대한축구협회(KFA)와 함께 축구 유망주 발굴 콘테스트 프로그램 ‘골든 일레븐 : 축구 국가대표 육성 프로젝트’를 제작·운영할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골든 일레븐’은 축구 기술 습득이 가장 빠른 시기를 가리키는 ‘골든 에이지(Golden Age)’와 축구 국가대표팀 ‘베스트 일레븐(11, Eleven)’을 합친 말이다. 이는 성장 속도가 가장 빠른 연령대의 유소년을 대상으로 잠재력이 있는 축구 유망주를 조기 발굴 및 육성하는 프로젝트로, 콘텐츠...
북유럽 감성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세계 3대 명품 수제 퍼터 브랜드 피레티와 손잡고 ‘엘리트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최근 출시한 ‘와이드앵글X피레티’ 한정판 퍼터에 이어 감각적인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성을 더한 의류, 액세서리, 신발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새로 출시한 ‘엘리트 라인’은 피레티의 시그니처인 사자 심볼과 로고를 와이드앵글만의 감각적인 재해석을 통해 브랜드의 독특한 세련미를 반영하고, 모노톤에 형광 그린, 형광 핑크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담아낸 것...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2020 FW 시즌을 맞아 퍼포먼스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기능성을 더한 제품들을 잇달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향상하겠다는 방침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세계 3대 수제 명품 퍼터 브랜드 ‘피레티’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다. 와이드앵글이 국내 최초로 피레티와 손잡고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스코어 향상에 기여하는 최상의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퍼터부터 의류, ...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세계 3대 명품 수제 퍼터 브랜드 ‘피레티’와 손잡는다. 피레티는 코튼우드 퍼터로 PGA투어 헨릭 스텐손 선수가 2012, 2013년 두 해에 걸쳐 7번의 우승을 기록하면서 유명해진 세계적인 수제 명품 퍼터 브랜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와이드앵글은 퍼터와 의류, 골프화, 액세서리 등 다양한 라인업의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와이드앵글x피레터’ 라인업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단연 퍼터다. 피레티의 베스트셀러인 블레이드 타입과 말렛 타입 퍼터 2종의 콜라보 제품을...
KBO 레전드 외국인 투수인 니느님, 더스틴 니퍼트(39, 보라스 코퍼레이션 소속)와 함께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스포츠 전문 스트리밍 플랫폼 ‘스팟’은 오는 20일(목), 니퍼트와 함께 야구경기를 시청하며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중계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전 두산 베어스와 KT 위즈 소속으로 활동했던 니퍼트는 KBO리그 외국인 투수 최초로 100승을 달성하고, 정규 시즌 MVP와 골든글러브를 동시 석권한 바 있는 레전드 선수다. 2018년 이후로 니퍼트를 마운드에서 볼 수 없어 ...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골프 미디어 플랫폼 ‘U+골프’를 통해 7일(금)부터 3일간 열리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대회의 생방송 중계 서비스를 제공한다. 경북 경주시 블루원 디아너스 컨트리클럽에서 펼쳐지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은 유명 KLPGA 선수와 LPGA·JLPGA 선수들의 매치플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는 대회다. 국내파 대 해외파 선수의 대결인 셈이다. 이번 대회에서 U+골프는 모바일 생중계 서비스를 제공, 채널변경 없이 대회 시작부터 종료까지 ...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골프 미디어 플랫폼 ‘U+골프’ 내 업로드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경기의 ‘선수별 스윙’ 중 유해란 선수의 스윙 시청 건수가 가장 많았다고 4일 밝혔다. U+골프의 ‘선수별 스윙’은 경기 중 선수들의 스윙 자세를 고화질 슬로모션으로 보여주는 주요 기능 중 하나로, 지정된 티잉 그라운드(경기를 진행하는 홀에서 제1타를 치는 출발장소)에 카메라를 설치해 선수들의 드라이버 샷을 VOD 영상으로 제공한다. 지난 주말 개최한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경기의...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프로야구 전용 앱 ‘U+프로야구’에서 9일(일)까지 진행되는 LG 트윈스와 기아 타이거즈, 롯데 자이언츠와 두산 베어스 경기에서 각 팀 대표적인 선수와 실시간 채팅하며 응원하는 편애 중계 ‘마리베(마이리틀베이스볼)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관중으로 개막한 국내 프로야구는 지난 26일부터 관중석의 10% 관중 입장을 허용하고 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언택트’를 선호하는 팬이 있고, 치열한 예매 전쟁으로 표를 구하지 못한 야구팬을 위해 U+프로야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실감나는...
한라그룹이 운영하는 제주 세인트포CC (대표이사 남규환)에서 ‘제7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골프 대회가 오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4라운드 72홀 스트로크(Stroke) 경기방식으로 열린다. 총상금 8억원(우승상금 1.6억원)이 걸린 이번 대회는 국내외 최정상급 선수 132명이 참가한다. 5개월 만에 출사표를 던진 박인비를 비롯하여, 現 세계랭킹 1위 고진영, 지난 6월 한국여자오픈을 제패한 유소연, JLPGA 투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보미, 지난해 LPGA 신인왕 이정은6, 디펜딩 챔피언 유해란, KLP...
현대성우그룹이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현대성우저널’을 신설했다고 27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와 별도로 만들어진 현대성우저널은 현대성우그룹 및 후원 모터스포츠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의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온라인 브랜드 저널이다. 현대성우그룹은 브랜드 저널을 통해 일반 대중과 접점을 넓혀 기업 이미지를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자동차 부품 업계 특성상 단독 브랜드 저널을 개설하는 경우는 흔치 않지만, 애프터마켓 시장 저변 확대에 발맞춰 제품 및 기업 정보를 공유하고자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