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1 (화)

  • 맑음속초5.8℃
  • 맑음2.7℃
  • 구름조금철원2.9℃
  • 구름조금동두천4.5℃
  • 구름조금파주3.1℃
  • 맑음대관령2.9℃
  • 구름많음백령도5.2℃
  • 맑음북강릉6.0℃
  • 맑음강릉7.7℃
  • 맑음동해6.2℃
  • 맑음서울4.9℃
  • 맑음인천3.5℃
  • 맑음원주4.2℃
  • 구름많음울릉도8.1℃
  • 맑음수원5.4℃
  • 맑음영월5.1℃
  • 맑음충주3.8℃
  • 맑음서산5.9℃
  • 맑음울진7.8℃
  • 맑음청주4.8℃
  • 맑음대전5.8℃
  • 맑음추풍령6.3℃
  • 맑음안동5.3℃
  • 맑음상주7.4℃
  • 맑음포항9.8℃
  • 맑음군산7.0℃
  • 맑음대구8.2℃
  • 맑음전주6.5℃
  • 맑음울산9.3℃
  • 맑음창원7.7℃
  • 맑음광주9.0℃
  • 맑음부산12.6℃
  • 맑음통영9.7℃
  • 맑음목포6.4℃
  • 맑음여수8.6℃
  • 구름조금흑산도8.2℃
  • 맑음완도9.6℃
  • 구름조금고창6.3℃
  • 맑음순천8.1℃
  • 맑음홍성(예)4.8℃
  • 맑음제주8.9℃
  • 맑음고산8.5℃
  • 구름많음성산10.2℃
  • 구름조금서귀포11.8℃
  • 맑음진주9.4℃
  • 맑음강화5.0℃
  • 맑음양평4.8℃
  • 맑음이천4.2℃
  • 맑음인제4.0℃
  • 맑음홍천3.4℃
  • 맑음태백5.4℃
  • 맑음정선군
  • 맑음제천3.7℃
  • 맑음보은6.6℃
  • 맑음천안5.1℃
  • 맑음보령6.2℃
  • 맑음부여6.4℃
  • 맑음금산6.6℃
  • 맑음4.3℃
  • 맑음부안7.2℃
  • 구름조금임실7.8℃
  • 맑음정읍5.0℃
  • 맑음남원8.9℃
  • 맑음장수6.4℃
  • 맑음고창군5.8℃
  • 맑음영광군7.4℃
  • 맑음김해시9.0℃
  • 맑음순창군8.9℃
  • 맑음북창원9.8℃
  • 맑음양산시10.6℃
  • 맑음보성군11.0℃
  • 맑음강진군9.7℃
  • 맑음장흥10.0℃
  • 맑음해남8.6℃
  • 맑음고흥9.9℃
  • 맑음의령군9.9℃
  • 구름조금함양군8.7℃
  • 맑음광양시10.1℃
  • 맑음진도군7.8℃
  • 맑음봉화4.9℃
  • 맑음영주5.6℃
  • 맑음문경6.6℃
  • 맑음청송군6.1℃
  • 맑음영덕8.8℃
  • 맑음의성6.0℃
  • 맑음구미6.5℃
  • 맑음영천8.3℃
  • 맑음경주시8.9℃
  • 구름조금거창8.5℃
  • 맑음합천8.3℃
  • 맑음밀양9.5℃
  • 맑음산청8.8℃
  • 맑음거제9.2℃
  • 맑음남해8.1℃
기상청 제공
넥센타이어,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와 후원 재계약 체결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

넥센타이어,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와 후원 재계약 체결

넥센타이어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와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와 후원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2015년 맨시티와 처음 파트너십을 체결, 2017년에는 프리미어 리그 최초로 공식 슬리브 파트너로 계약을 연장하며 후원 범위를 확대했고 이번 재계약으로 세 번째 후원을 이어가며 브랜드 노출을 더욱 확대한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계약을 통해 기존의 홈구장 광고 및 선수 유니폼 왼쪽 소매를 통해 로고를 노출하는 것 외에 남자팀 훈련복, 여자 축구팀 유니폼, e스포츠, EDS(2군) 선수 유니폼 소매로도 범위를 확대해 넥센타이어 브랜드 노출을 강화한다.

넥센타이어 강호찬 부회장은 “지난 5년 동안 맨시티와 파트너십 관계를 이어오며 많은 이정표를 세우며 성장해왔다. 특히 맨시티는 프리미어 리그 2년 연속 우승 달성, 넥센타이어는 미래 성장을 위한 글로벌 4대 거점을 완성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전개하며 전략적 파트너로서 시너지를 계속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ity Football Group의 CEO인 Ferran Soriano는 “다양한 캠페인 전개를 통해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넥센타이어의 노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넥센타이어가 맨시티의 슬리브 파트너가 된 이후 프리미어리그 2년 연속 우승을 하게 되어 매우 기뻤고 양사의 성공적인 세 번째 파트너십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맨시티와 함께 축구 재단(City Football Foundation)과 Nexen Man City Cup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 축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Dallas Cup과 College Ambassador 등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축구 발전을 위한 CSR 캠페인을 다양화할 예정이다.

또한 맨시티 플랫폼을 활용하여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가는 것은 물론 전 세계 소비자 및 축구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자료제공 : 넥센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