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금)

기상청 제공
합리적인 가격으로 떠나는 안전 여행...한화호텔앤드리조트, 봄맞이 선결제 프로모션 진행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YOLO

합리적인 가격으로 떠나는 안전 여행...한화호텔앤드리조트, 봄맞이 선결제 프로모션 진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전경1.jpg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전국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선결제 프로모션을 오는 24일부터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중 객실 예약과 동시에 사전 결제를 진행하면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떠나는 안전 여행’을 콘셉트로 선보인 이번 프로모션은 설악, 거제, 부산, 경주, 제주 등에 위치한 전국 12개 한화리조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철저한 방역 조치가 이뤄지는 안전한 객실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제공하고자 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선결제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보다 안전한 휴식처로 여행을 원하는 고객이 비용까지 만족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라며, “코로나19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선물 같은 프로모션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선결제 프로모션은 오는 3월 9일(화)까지 잔여 객실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3월 1일(월)부터 4월 30일(금)까지다. 가격은 4만 9천 2백원(1박, 주중 기준)부터이며 리조트별로 상이하다.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H-Liv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한화호텔앤드리조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