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6 (화)

기상청 제공
"호텔로 태교여행 가자"...롯데호텔 ‘mom편한’ 패키지 선보여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컬처

"호텔로 태교여행 가자"...롯데호텔 ‘mom편한’ 패키지 선보여


보도_mom편한 패키지_이미지.JPG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하늘길이 막혀 해외 보다 국내 여행으로 트랜드가 변화되고 있다. 특히 태교여행은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할 시기인 만큼 위생과 방역이 철저한 특급호텔에서 안전하고 느긋하게 즐기는 ‘호캉스’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롯데호텔은 출산을 앞둔 예비엄마들을 위해 호텔에서 마음껏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산모용 선물까지 챙길 수 있는 ‘맘(mom) 편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한 맘(mom) 편한 패키지는 롯데호텔 5개 지점(서울, 월드, 제주, 울산, 부산)에서 판매된다. 상기 패키지는 2가지 타입으로 나누어 공통 특전을 제공한다. ‘해피 맘(HAPPY MOM)’ 형은 객실 1박, 조식 2인과 임산부들의 ‘필수템’ 클라랑스 아이템 세트(바디파트너 175ml, 토닉 바디 오일 100ml, 마터니티 파우치, 디럭스 대용량 샘플 3종)가 제공된다. 특히 바디파트너는 예비맘 크림으로 불리우며 임산부의 연약해진 피부에 충분한 영양 공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이다.


태어날 아기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해피 베이비(HAPPY BABY)’ 형을 선택하면 된다. 객실 1박, 조식 2인과 영국에서 온 프리미엄 애착인형 ‘젤리캣’의 베이지 버니 인형이 제공된다.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베이지 버니는 유럽안전인증(CE)와 국내 KC인증을 모두 통과한 인형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2가지 타입 모두 추가 특전으로 DIY 베이비샤워 데코레이션 용품을 제공하고 선착순 한정으로 요청 시, 임산부용 국민 바디 필로우 ‘해피테일즈’도 대여해준다.


맘(mom) 편한 패키지는 호텔 별 가격과 판매타입이 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므로 예약 전 확인이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롯데호텔은 태교여행으로 호캉스를 즐기며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맘(mom) 편한 패키지 매출액의 일부가 대한사회복지회에 기부돼 아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발달 진단과 맞춤형 발달 치료 사업 지원에 사용될 계획이다.

 

[자료: 롯데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