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4 (목)

  • 구름조금속초5.7℃
  • 구름조금2.8℃
  • 맑음철원3.3℃
  • 구름많음동두천6.3℃
  • 맑음파주5.4℃
  • 구름조금대관령2.0℃
  • 박무백령도6.1℃
  • 구름많음북강릉5.4℃
  • 구름많음강릉6.1℃
  • 흐림동해8.1℃
  • 구름조금서울8.1℃
  • 맑음인천9.0℃
  • 흐림원주6.3℃
  • 흐림울릉도8.8℃
  • 맑음수원8.3℃
  • 구름많음영월5.3℃
  • 구름많음충주5.8℃
  • 맑음서산4.6℃
  • 흐림울진9.9℃
  • 맑음청주7.1℃
  • 구름많음대전6.4℃
  • 흐림추풍령4.6℃
  • 비안동5.7℃
  • 흐림상주5.5℃
  • 구름많음포항9.9℃
  • 구름많음군산6.9℃
  • 흐림대구7.1℃
  • 흐림전주6.9℃
  • 흐림울산9.1℃
  • 흐림창원7.2℃
  • 비광주7.6℃
  • 비부산10.0℃
  • 흐림통영7.9℃
  • 비목포8.4℃
  • 비여수8.2℃
  • 박무흑산도7.6℃
  • 흐림완도8.6℃
  • 흐림고창7.6℃
  • 흐림순천6.7℃
  • 맑음홍성(예)5.6℃
  • 비제주11.3℃
  • 구름많음고산10.6℃
  • 구름많음성산11.4℃
  • 비서귀포11.6℃
  • 흐림진주7.1℃
  • 구름조금강화4.6℃
  • 구름조금양평6.1℃
  • 구름많음이천7.2℃
  • 구름조금인제1.6℃
  • 구름많음홍천3.9℃
  • 흐림태백3.7℃
  • 구름조금정선군2.4℃
  • 구름조금제천3.2℃
  • 구름많음보은5.3℃
  • 구름조금천안4.6℃
  • 맑음보령6.6℃
  • 맑음부여4.9℃
  • 흐림금산6.1℃
  • 구름많음5.9℃
  • 흐림부안7.2℃
  • 흐림임실6.0℃
  • 구름많음정읍7.2℃
  • 흐림남원7.0℃
  • 구름많음장수5.0℃
  • 흐림고창군7.6℃
  • 흐림영광군7.1℃
  • 흐림김해시7.7℃
  • 흐림순창군7.1℃
  • 흐림북창원8.5℃
  • 흐림양산시9.1℃
  • 흐림보성군8.5℃
  • 흐림강진군8.5℃
  • 흐림장흥7.9℃
  • 구름많음해남8.2℃
  • 흐림고흥7.9℃
  • 흐림의령군7.6℃
  • 흐림함양군6.5℃
  • 흐림광양시8.9℃
  • 흐림진도군9.7℃
  • 흐림봉화4.0℃
  • 구름많음영주5.4℃
  • 구름조금문경5.0℃
  • 구름많음청송군6.0℃
  • 구름많음영덕8.7℃
  • 구름많음의성6.3℃
  • 흐림구미6.4℃
  • 구름많음영천7.9℃
  • 구름많음경주시8.5℃
  • 흐림거창5.8℃
  • 흐림합천6.5℃
  • 흐림밀양8.0℃
  • 구름많음산청6.6℃
  • 흐림거제7.9℃
  • 흐림남해7.6℃
기상청 제공
신일, ‘대용량 제습기’ 롯데홈쇼핑에서 조기 매진 기록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컬처

신일, ‘대용량 제습기’ 롯데홈쇼핑에서 조기 매진 기록

방송 시작 43분 만에 준비한 물량 완판해 조기 매진 및 4억2000만원 매출 기록
신일 ‘대용량 제습기’ 일일제습량 23리터로 제습 능력 우수해 인기

신일 대용량 제습기(23리터)

 

역대 최장 수준의 장마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제습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6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대용량 제습기(23리터)’ 판매 방송에서 완판을 넘어 조기매진을 기록했다.

방송 전 롯데홈쇼핑 온라인 몰과 앱을 통해 진행된 미리주문에도 판매가 폭주했으며, 방송 시작 43분 만에 준비한 물량(약 2700여대)이 매진돼 약 4억200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신일 ‘대용량 제습기’의 일일제습량은 23리터로 자사 제품 기준 최대 용량을 자랑한다. 일일제습량은 제습기를 24시간 작동 시 제습 가능한 수분의 총량이다. 일일제습량이 높으면 더 많은 습기를 빨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제품은 방송 당일 긴 장마로 고생하는 많은 소비자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도 해당돼 구매 가격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꼽혔다.

이외에도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연속 배수, 만수 알림 기능, 작동 시간 설정 등의 기능도 갖췄다. 풍량은 강/약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최적의 습도를 찾아주는 자동 습도 조절 기능도 있어 편리하다. 또 성에나 결로 현상을 자동으로 제거해 주는 내부 건조 기능을 장착했으며 생활 먼지를 걸러주는 헤파필터도 탑재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일 전략유통사업부 조지석 이사는 “역대급 장마로 신일의 올해(1월~7월) 전체 제습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58% 증가할 정도로 인기”라며 “연일 거센 비가 내려 ‘장마 블루’라는 말까지 나오는 상황에서 집안에서라도 뽀송뽀송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계절 가전의 명가에 걸맞게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자료제공 : 신일전자]